지난 2018년 08월29일 ㈜유정피싱 후원으로 연예인낚시클럽인 "무미늘낚시동호회"와의 업무 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모임을 주최하는 무미늘낚시동호회장 탤런트 문용민(호섭이)이 주측이되어
베터랑 낚시광 이계인, 문용민, 김형일, 맹상훈, 이진관, 손호균, 김대환, 차광수, 배도환, 유지현, 조영구, 나경운, 정운현 등
또 각계각층의 스포츠스타, 외부 지인들과 매월 전국을 순회하는 낚시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모임과 전국 순환 낚시대회 개최를 위해 관련업계 등과 지역 낚시터에 후원 스폰서를 통해 자매결연 등 각종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무미늘 클럽의 회원들은 바다, 민물 등 다양한 필드의 낚시 전문가로 이루어져 있다.
그 외 프로 낚시인들의 섭외, 낚시 방송인 외 대회 수상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계층에게 정확한 낚시정보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동대문파 "이석재"를 열연했던 '손호균'씨와 유정피싱 '최범' 사장의 모습]
[좌☞ 문용민씨,손호균씨,최범 사장,전경옥 대표,맹상훈씨의 모습]
이를 통해 낚시인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낚시에 대한 각종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여 초보자와 중급자들에게 많은 도움과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미늘클럽"은 현재 공중파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로서 초심자와 입문자를 대상으로 낚시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유정피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작성자 유정피싱 "최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