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JFT 커밍 [ COMMING ]

by 유정 posted Jul 2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79ad74f674b2e76228a8e9d7cff3d2c.jpg




고탄성 고감도를 자랑하는 커밍은 민물과 바다를 아우르는 7가지 라인업으로 탄생하였다. 


전 기종에 하이카본을 사용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하였고, 원 그립 코르크 핸들과 파지 감 좋은 최신형 릴 시트는 다양한 포지션을 제공해준다. 베이직 등급에서는 볼 수 없는 상식을 뛰어넘는 스펙으로 하중이 걸렸을 때 부드럽게 휘어지는 탄성을 발휘하여 훅셋에 이르기까지 빠른 행동을 취할 수 있다. 


S-622L 라이트리그 및 경량 루어 전반에 사용될 수 있는 스펙이다 및 와키, 스몰러버지깅과 더불어 소형 하드베이트까지 섬세한조작이 가능하다. 쏘가리, 꺽지, 송어, 배스 등 민물 어종부터 소형 바다 어종까지 공략할 수 있다. 


S-662ML 소, 중형 루어 등 가장 넓은 범위를 소화할 수 있는 스펙이다 뛰어난 블랭크는 생명감이 넘치는 루어 액션을 연출하며, 예민한 리트리브부터 트위칭 져킹 등 경쾌한 조작도 가능하다




◆◆◆




S-702ML 민물과 바다 겸용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장르를 즐길수 있고 중저가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롱 캐스팅과 파워를 갖고 있어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스펙이다. 


S-802M, S-902MH 바다 전용로드로 선상 캐스팅 게임과 갯바위 농어, 락피쉬등의 공략이 가능한 올라운드 모델이다. 다양한 무게의 루어를 캐스팅할 수있는 반발력과 복원력이 더해져 높은 비거리를 낼 수 있고 다양한 바다 어종을공략할 수 있는 범용적인 스펙이다. 


C-662M 자연스러운 캐스팅이 가능한 균형과 탄성을 가지고 태어난 제품으로 대부분의 필드에서 다양한 리그의 적용이 가능한 올라운드 스펙이다. 


C-672MH 헤비 커버 낚시는 물론 바다까지 겸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상낚시의 묘미까지도 노려볼 수 있는 올라운드 제품이다.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