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민물낚시

goods info

민물낚시
조회 수 8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97647abeec6520507e7deb2cf603bb38.jpg




[ 호수 경조 ]



중경질에 균형 잡힌 휨새는 미끼 투척 시 안정성과 제어의 여유로움을 최우선으로 하여 설계되었다. 

민물낚시에 입문할 때 최우선으로 선호될 수 있도록 가격과 품질에서 절대 뒤떨어지지 않는 고급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손잡이 부분은 케블라 라인과 X 래핑으로 추가 보강하여 강도의 증진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추었다. 

단대편성으로 빠르고 재미있는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양어장 및 좌대 낚시에 최적화되어 있는 중저가형의 국민 민물대로 자리를 잡고 있다.




[호수 경조] 


민물 낚시인의 표준이 되는 라인업으로 노지 떡밥낚시, 유료터, 쌍포낚시 등 보편적인 민물낚시 환경에 최적화된 고탄성 카본 낚싯대이다. 특히 탁월한 앞치기 성능은 어떤 악조건에서도 찌를 원하는 곳에 지속 투척이 가능하여, 집어행위에 위력을 더한다. 괴력의 허릿심은 속전속결을 요하는 떡밥낚시의 핵심적인 기능을 수행한다




[ 호수 받침대 ] 


호수를 든든하게 지원하는 서포터로, 고탄성 소재를 고압착으로 성형하여, 받침대 가 휘어지는 현상이 없이 빳빳함을 유지한다. 고강도 알루미늄 파이프는 쉽게 찌그러지거나 휘지 않아 장기간 사용하여도 변형 이 없으며, 가벼운 특징이 있다. 

 

줌으로 2가지 길이를 이용할 수 있는 2단 결합이 가능하다.



[ 호수 뜰채 ]


호수를 든든하게 지원하는 지지자로, 고탄성 소재를 고압착으로 성형하여, 받침대가 휘어지는 현상이 없이 빳빳함을 유지한다. 고강도 알루미늄 파이프는 쉽게 찌그러지거나 휘지 않아 장기간 사용하여도 변형이 없으며, 가벼운 특징이 있다.  줌으로 2가지 길이를 이용할 수 있는 2단 결합할 수 있다. 





[ MORE ]




  1. EXARD 호수 디럭스

  2. UJFT 호수골드 [ HOSOO GOLD ]

  3. UJFT 호수 EX [ HOSOO EX ]

  4. UJFT 민물 낚시대 호수 [ HOSOO ]

  5. UJFT 컴 수초제거기 [ COM WATERWEEDS REMOVER]

  6. UFJT 호수골드 대하여..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