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루어낚시

goods info

루어낚시
2015.07.27 15:17

UJFT 랩터 [ RAPTOR ]

조회 수 673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랩터.jpg



랩터-캐스팅.jpg



 [랩터 캐스팅]



균형에 초점을 둔 설계와 사선재단 및 마이크로 컷팅 등 최신기술이 적용된 블랭크는 F~FF 방식의 테이퍼로 발현되어 국내외 최정상급 로드와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다. 한 차원 진보된 블랭크, 무게와 감도 전달력에 강점이 있는 후지 KR 가이드, 손가락 끝으로 어신과 바닥을 읽을 수 있는 후지 스켈레톤 릴 시트의 조합은 사용자에게 감각적인 낚시여건을 제공한다. 허릿심을 보강하기 위해 Butt 가이드 앞부분까지 카본 원사로 X-WARPPING을 적용하여 강한 힘은 물론 디자인까지 더하였다. 높은 압박을 극복할 수 있는 피네스피싱부터 헤비  커버 낚시에 이르기까지 전 장르 모든 필드에서 런커 공략이 가능한 다양한 스펙을 보유하여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앵글러들을 만족하게 할 수 있는 플래그쉽 모델이다.





C-651ULF, C-652ULF 라이트 리그에 대응하는 울트라라이트 모델로 작은 액션으로 섬세한 유혹을 할 수 있다. 엑스트라 패스트 테이퍼에 소프트 팁 설계로 오픈 워터는 물론 거의 모든 상황에서 운용할 수 있다.



C-661LF, C-662LF 라이트리그 전반, 소형 하드 플러그의 고차원에도 대응 가능한 베이트 피네스 로드이다. 패스트 팁, 허릿심의 탄성이 로드와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로드 균형을 통해 배스의 쇼트 바이트를 튕기지 않고 훅킹까지 연결할 수 있다. 큰 호수 및 하이프래셔 필드에 적합하다. 



C-672MLF 섬세함과 강함을 겸비한 파워 피네스 모델로 고비중 노씽커 소형 하드 베이트, 스몰러버지그 등 폭넓게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셰이킹 및 트위칭의 미세기술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으며 PE까지 다양한 라인을 소화해낸다. 



C-671MF, C-682MF 배스 낚시의 중심축이라 할 수 있는 미디엄 강도의 베이트 로드이다. 1/4~3/4oz 사이의 하드 베이트부터 텍사스 리그의 워밍에 적합하며 패스트 액션의 팁과 강한 허릿심으로 어떤 포지션의 캐스팅에도 높은 정확도를 보장하며, 파워 훅킹 후에 테크니컬한 액션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다.


C-681MHF, C-682MHF 빅배스 공략을 위한 경량 설계, 경이적인 파워 강도를 자랑하며, 수초 및 어떤 여건에서도 빅배스를 제압한다. 커버 깊숙한 곳의 핀포인트도 정확하게 공략 가능한 정확도, 바닥의 변화를 섬세하게 감지할 수 있는 감도, 탁월한 파워 액션 등이 특징이다. 


C-701HF, C-702HF 엄선된 소재를 팁에서부터 버트까지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지금까지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던 가벼움과 파워 그리고 감도를 실현했다. 러버지그 및 텍사스리그, 프로그, 와이어 베이트 등 폭넓은 루어에 대응하고, 커버 및 위드에 숨어 있는 빅 배스를 순간적으로 제압할 수 있는 파워를 가지고 있다




[MORE]





랩터-스피닝.jpg



[랩터 스피닝]


S-651ULF, S-652ULF 작은 액션의 섬세한 유혹을 실현하는 울트라 라이트 모델이다. 엑스트라 패스트 테이퍼에 소프트 팁 설계로 오픈 에어리어는 물론 여밭, 위드 에어리어 등에서도 예민한 리그 조작이 가능하다. 

S-661LF, S-662LF 섬세한 팁 액션, 강한 허릿심, 정교한 리그 조작까지 겸비해 확실한 훅업을 실현하는 범용 스피닝 로드이다. 패스트 테이퍼의 캐스팅 성능과 정확성 향상으로 지그헤드, 와끼리그 및 스몰 러버지그, 세이킹 섀드 플러그의 일정 리트리브 및 트위칭 등을 섬세하게 조작할 수 있다.

S-671MLF, S-672MLF 섬세함과 강함을 겸비한 파워 피네스 모델로, 고비중 노 싱커 소형 하드베이트, 스몰 러버지그 등 폭넓게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쉐이크 및 트위칭의 작은 액션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 PE 라인 사용 시에도 무리가 가지 않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C-632LFF 높은 압박의 필드를 공략하기 위해 개발된 베이트 피네스 로드로 특히 마이크로 피치 셰이크 등의 미세조작을 추구한 아이템이다. 짧은 길이는 채비의 관성을 감소시키고 로드의 불필요한 움직임을 억제하여 미세한 로드워크를 가능하게 한다










  1. EXARD 쭈갑

  2. EXARD EX3 [프리미엄 배스로드 엑사드 EX3 화이트울프]

  3. 교감신경을 자극하는 뉴런

  4. EXARD EX5 [프리미엄 배스로드 엑사드 EX5]

  5. UJFT 컴텔레스핀 [ COM TELESPIN ]

  6. UJFT 컴가물치 [COM SNAKE HEAD]

  7. UJFT 락피쉬 [ ROCK FISH ]

  8. UJFT 컴솔리드 [ COM SOLID ]

  9. UJFT 틴피쉬 [ TIN FISH ]

  10. UJFT 컴루어 2 플러스 [ COM LURE Ⅱ PLUS ]

  11. UJFT 커만도스 Ⅱ [COMMANDOS Ⅱ]

  12. UJFT 랩터 [ RAPTOR ]

  13. UJFT 커밍 [ COMMING ]

  14. UJFT 컴루어 [ COMLURE ]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