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루어낚시

goods info

루어낚시
조회 수 32149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커만도스-스피닝.jpg


[커만도스 스피닝]


고강도 하이카본 소재를 이용하여 감도, 강도를 최우선 설계한 고급형 전천후 루어낚싯대다. 

UJFT 대표 아이템 커만도스Ⅱ는 후지 가이드, 후지릴시트 장착으로 좀 더 안정적인 조작과 감도를 선사한다. 레귤러 타입의 범용성이 높은 블랭크는 섬세함과 강함을 겸비하여 캐스팅 및 랜딩을 수월하게 도와줘 어떤 조건에도 굴하지 않고 원하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다. 대상어 및 낚시기법에 대한 섬세한 부분까지 로드 설계에 녹여내어 아이템별 용도 및 장르가 확실하게 분류되어 있다.



◆◆◆



S-582UL 경량 스푼의 캐스팅 성능과 바이트 감지에 탁월한 고감도 레귤러 액션으로 송어 및 계류낚시에 최적화되어있다.


S-612UL 쏘가리, 송어, 배스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민물루어에 사용할 수 있다. 초경량 고탄성 블랭크는 현란한 셰이킹과 같은 와일드한 액션을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다. S-642L 배스 및 쏘가리 전용 로드로 피네스 피싱은 물론 계류낚시에서도 발군의 능력을 발휘한다.   고감도의 블랭크는 물속 상황뿐만 아니라 장애물의 종류까지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한다. 


 S-682ML 민물의 빅배스 공략은 물론 바다의 우럭, 광어, 삼치 등 넓은 범위의 어종까지 공략할 수 있는 범용 스피닝 로드이다. 탁월한 파워는 물론 경량 설계로 광범위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S-822ML 미노우, 펜슬, 바이브레이션 및 메탈지그 등 갯바위부터 선상까지 캐스팅 게임의 모든 루어에 반응하는 모델이다. 미디움라이트 강도로 에깅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폭넓은 범용성을 지니고 있으며, 쫄깃한 블랭크의 휨새는 소형 어종부터 대형 어종까지 광범위하게 공략할 수 있게 해준다.


S-902M 런커 사이즈의 농어 및 대 광어의 저항에도 굴하지 않는 파워를 가진 스펙이다. 대형 플러그, 바이브레이션 및 메탈지그 등 중량이 있는 루어에도 단단한 허리는 충분한 원투능력을 보장하며 힘 있는 낚시여건을 제공한다.



[MORE]






커만도스-베이트.jpg


[커만도스 베이트]



C-632ML 탁월한 휨새와 균형으로 미노우, 포퍼 및 웜, 라이트 러버지그 등과 매치하여 예민한 감도와 샤프한 감각 전달이 가능하다. 짧은 전장과 리어 그립을 이용한 저킹 및 민첩한 낚시에 최적화되어있는 베이트 모델이다.


C-652M 민물 및 바다 겸용으로 폭넓은 범위의 루어를 이용하여 다양한 채비와 기법을 적용해볼 수 있는 범용 베이트 로드이다. 예민한 팁 액션과 더불어 단단한 허릿심은 런커급 배스는 물론 바다의 대광어와의 힘싸움에도 부족함이 없다.


C-702MH 빅 베이트를 풀 캐스팅할 수 있는 탁월한 원투 성능은 기본으로, 높은 감도와 샤프한 조작성까지 겸비한 민물 바다 캐스팅 전용 모델이다. 민물에서 런커급 배스를 수초와 함께 강제 집행할 수 있다.





  1. EXARD 쭈갑

  2. EXARD EX3 [프리미엄 배스로드 엑사드 EX3 화이트울프]

  3. 교감신경을 자극하는 뉴런

  4. EXARD EX5 [프리미엄 배스로드 엑사드 EX5]

  5. UJFT 컴텔레스핀 [ COM TELESPIN ]

  6. UJFT 컴가물치 [COM SNAKE HEAD]

  7. UJFT 락피쉬 [ ROCK FISH ]

  8. UJFT 컴솔리드 [ COM SOLID ]

  9. UJFT 틴피쉬 [ TIN FISH ]

  10. UJFT 컴루어 2 플러스 [ COM LURE Ⅱ PLUS ]

  11. UJFT 커만도스 Ⅱ [COMMANDOS Ⅱ]

  12. UJFT 랩터 [ RAPTOR ]

  13. UJFT 커밍 [ COMMING ]

  14. UJFT 컴루어 [ COMLURE ]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